십팔사 위키

진 코프( Zin corf )는 은하 공화국의 의원이다. 비아스 코프의 아버지인 그는 공화국이 몰락하고 제국시대가 들어설 때 제국의 열렬한 추종자가 되었는데, 그래서인지 아들을 제국군 특수부대에 입대시키기 위해 용병단을 고용하여 아들에게 전투 훈련을 시켰다.

그의 아내이자 비아스의 어머니인 디아스 코프 (Dias corf)가 반 은하제국 세력과 내통했다는 이유로 그녀를 자신의 손으로 직접 죽여 버렸다. 당시 아버지를 증오하고 있던 비아스는 자신의 아버지가 어머니를 죽인 것을 보고 분노를 느껴 어머니가 죽은 그 자리에서 아버지가 들고있던 무기를 빼앗아 아버지를 쏴 죽였다. 이후 총소리를 듣고 놀란 나부 주민의 신고로 그의 집에 은하 제국 소속 치안 부대가 들이닥쳤다.

이후 한참이 지나도록 치안 부대 베이스에 연락이 없자 나부에 주둔해있던 제국군 장교가 이를 이상히 여겨 신고가 들어온 곳으로 갔는데, 신고 접수를 받고 출동한 치안부대원 10명중 8명이 사망했고, 2명은 심각한 부상을 입은 채 소년 하나를 제압하고 있었다. 혼자 치안부대원 8명을 사살한 비아스의 전투력에 놀란 장교는 부상을 입은 비아스를 다스 베이더에게 데려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