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 아르보는 스타워즈에서 팔린에 있는 블랙워터 시스템 연구소의 소유자이다.

아디 갈리아와 함께 시리 타치는 오비완을 도와 콰이곤을 제나 잔 아르보에게서 구출했다. 이 임무에서 오비완은 바운티 헌터 오나 노비스로부터 시리를 구해주었다.

로민에서 잔 아르보와 로이 테다, 그리고 그랜타 오메가에 대해, 그리고 팔린에 있는 잔 아르보의 블랙워터 시스템 연구소에 대해 조사를 했던 또 다른 임무에서는 시리 타치페루스 올린이 제나 잔 아르보의 손에서 오비완과 아나킨을 구해냈다.

오메가, 잔 아르보, 테다를 따라 수도로 온 시리, 페루스, 오비완과 아나킨은 의장 팰퍼틴을 비롯한 수백 명의 의원들과 명사들을 어새신 드로이드를 이용해 암살하려는 계획을 밝혀냈다.

페루스가 의장과 다른 의원들을 드로이드로부터 보호하는 동안 시리와 오비완, 아나킨은 세 용의자들을 추적했다. 테다는 죽었지만 오메가와 잔 아르보는 탈출하는데 성공했기 때문에 이들은 이 용의자들이 발견되었다고 하는 코리반으로 향했다.

소아라 안타나와 라이걸, 그리고 그들의 제자인 다라 델 타니스와 트루 벨드와 함께 제다이들은 코리반의 수도 드레쉬대에서 조사에 착수하여 오메가와 잔 아르보의 흔적을 따라 다크 로드들의 계곡으로 향했다.

이 운명적인 임무에서 다라 델 타니스는 오메가에게 죽임을 당했다. 오메가의 죽음과 잔 아르보의 도주로 끝난 이 임무를 완수하고 템플로 돌아간 후, 페루스는 다라의 죽음에 책임을 느꼈고 스스로 제다이 기사단을 떠났다. 1년간의 잠입 생활은 그녀를 과거 오비완의 스승이었던 콰이곤 처럼 일종의 반항아로 만들어 버렸다. 그녀는 짧은 머리를 하고 가죽제 유니슈트를 입고 다니는 것으로 자신을 과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