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팔사 위키

아웃라이더(Outrider)는 스타워즈(EU)의 화물선이다.

밀수꾼 데쉬 렌더의 애기<아웃 라이더>는 , 고도로 개조된 코렐리안 YT-2400화물정 이다. <아웃 라이더>는 구식의 YT-1300형태보다 훨씬 새롭고 , 디자인도 참신하고 , 확실히 데쉬의 우주선으로 위험한 생활을 한 디자인을 하고 있다. YT-2400형태의 트레이드마크는 많은YT형 경 화물정으로 보여지는 원반과 같은 형상이며 , 빠르고 , 튼튼해 , 무한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외장 원반으로부터는 , 본체와 병렬에 배치된 긴 원통형의 캌핏부를 연결하는 2 개의 우현 지지날개가 나 있어 캌핏은 그 원통 부분의 첨단에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 캌핏 내부에는 6개의 구명 포드도 갖춰지고 있다.

<아웃 라이더>는 개조를 위해서(때문에) 많은 공간을 할애하고 있기 때문에 , 우현 지지날개의 내부에 있는 화물실이나 승무원실은 다른 YT형 화물정만큼 넓지는 않다. 원반형의 내부 구획은 화물 창고와 항행 시스템에 차지할 수 있고 있지만 , 실제로 , 내부의 대부분은 개량 엔진과 에너지 발생 장치 , 무기 시스템 , 밀수품의 은폐 장소 등이다. 그리고 , 제2 구명 포드는 에어록과 같게 좌현의 화물 구획의 안쪽에 배치되고 있다.

코렐리안 엔지니어링 사는 , 이 배를 보다 격렬하고 위험한 아우터림 전용의 「상품 운반용 우주정」으로서 설계했다. 그 때문에 외부의 골격이 강화되어 외장 플레이트도 이중 장비가 되어 있어 , 딥 스페이스의 전투에도 견딜 수 있게 되어 있다. YT-2400의 동력 코어는 다른YT형의 거의 2배의 출력이 있어 , 엔진의 대형화와 증폭 에너지를 이용한 대 개조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

물론, 데쉬 렌더는 자신의 용도에 응해<아웃 라이더>의 개조를 실시했다. 예비 엔진은 떼어내져 거기에는 새롭게 군사 사양의 콩가제 KG 디펜더 이온 엔진이 3기 탑재되고 있다. 그리고 , 하이퍼 드라이브의 능률은 대개조된 솔로스브 사제 그리핀/Y2TG하이퍼 드라이브 장치에 의해 , 유명한<밀레니엄 팔콘>에 필적하는 출력을 얻고 있다. 쉴드(shield) 발생 장치는 거대한 동력 코어의 외측을 달리는 파워 루프 콘덴서로부터 에너지 공급을 받고 있어 무기 계통은 캌핏의 전투 컴퓨터를 통해서 증폭되어 연결된다. 그것들은 표준적인 코렐리안형1D포탑으로부터 수동으로 발사되지만 , 데쉬가 포수를 싣는 것은 거의 없다. 한편, 뒤쪽과 복부에 장비 된 다이 맥크 제 쿼드 레이저 캐논은 캌핏으로부터의 포착과 사격이 가능하지만 , 그 대신에 명중율은 낮아지고 있다. 그리고 , 코쿠 피트의 하부에는 니문의 진동 미사일 발사관이 장착되고 있어 각각은3발까지 충전 가능한 매거진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이 배에는 고도의 (그리고 도품이기도 하다 ) 센서 장치도 탑재되고 있어 외장에는 위법한 센서 방해 도장이 있다. 이 흑 크롬 도장은 주사 범위의 좁은 미약한 스캔을 흡수 , 또는 편향 시켜 버리는 것이다.

데쉬가 어디서<아웃 라이더>를 개조하기 위한 돈이나 시간 , 지식 , 부품을 손에 넣고 있는지를 아는 사람은 적고 , 그리고 , 물으려고 하는 사람도 없다. <아웃 라이더>는 페텐사의 환상과 같은 존재이며 , 그 모든 것은 장사상의 비밀 사항인 것이다.

제원[]

소유:대쉬 랜더(Dash Rander) 기종명:개량형 코렐리안 YT-2400화물정 급종:개량형경 화물정 분류:우주 수송정 전체 길이:21미터 속도:80MGLT 조종 요원:조종사 2명,포수 2명 승무원:4명 적재 중량:75톤 항속 기간:2개월 가격:기타 항행 속도 :시속1,050킬로미터 항행 장비:하이퍼 드라이브, 항법 컴퓨터 , 강화 쉴드(shield) , 각종 센서 무장:쿼드 레이저 캐논 2기 , 진동 미사일 발사관 2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