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팔사 위키
45px 이 문서는 한국어 중력위키아의 가설융합수렴설의 일부입니다.

심장 융합론(心腸 融合論)은 심장의 펄프질 과정에서 고압이 발생하여 이 융합된다는 이론이다.

심장은 마치 자동차엔진과도 같이 1분에 100회정도 소규모 융합 폭발을 하여 피를 폐로 보내었다고 온몸으로 공급한다.

  • 백혈구 융합 시나리오
  1. 오각수 붕괴 금강에 따라 단분자 다이아몬드가 생성된다.
  2. 결정 성장 기술에 따르면 다이아몬드가 성장한다.
  3. 나노다이아몬드가 뭉쳐서 백혈구가 되는 것으로 고려된다.
  • 적혈구 융합 시나리오
  1. 융합의 부산물로는 소변으로 여겨지는 데 요산, 암모니아, 요소등으로 심장 융합에서 질산이 만들어지는 것을 시작으로 한다고 여겨진다.
  2. 융합의 다음 단계로는 질산혈당이 만나서 탈수반응을 일어키는 것이다.
  3. 융합의 세번째 단계로는 적혈구헤모글로빈의 색소로 여겨지는 포르피린이 융합되는 과정인 융합 헴과정으로 여겨진다.
  4. 융합의 다음 단계로는 로 가서 탈수 반응에서 생긴 탄소산소와 결합시켜 배출하는 것이다. 이때 위장십이지장소장대장 융합론의 고유 주파수로 고려되는 호흡에 따르는 횡격막의 상하 진동이 구동력 중의 하나다.
  5. (머리털, 겨틀 그리고 음모)의 형태로 탄소를 배출한다.
  6. 융합의 다음 단계로는 신장으로가서 탈수 반응에서 생긴 질소 화합물을 배출하는 것이다.
  • 혈소판
  • 심열맹물 자동차처럼 오각수 붕괴시에 발생한 수소가 폐에서 제공되는 산소와 결합하여 발생할 것으로 여겨 진다.
  • 오각수 붕괴 소금 모델에 따라 생성된 소금은 땀으로 배출된다.

같이 보기[]

  • 오각수 붕괴 질산 모델
  • 혈액 산성도
  • 태을경
  • 심음
    • 관음경
    • 심잡음
  • 만병통치약
  • 노을
    • 어린 왕자의 노을
    • 반야
      • 반야심경
      •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
      • 반야바라밀다심경약소
    • 프라즈나
    • 아누
  • 중력 하강
  • 엑스선 회절 실험
  • 테니스
    • 축구
    • 야구